본문 바로가기
▰ 아이들/조카들 색칠공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콜트 & 쾌걸 스킨 앰버 도안

by 아푸네 2021. 8. 25.
반응형

 

브롤스타즈 색칠공부/콜트 & 쾌걸 스킨 앰버 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조카들이 좋아하는 브롤스타즈 두 캐릭터를 그려왔어요.

저는 조카들과 브롤스타즈 게임을 같이하는데요.

큰 남자 조카 샘이 앰버를 무지 좋아합니다.

저에게 앰버를 몇 번이고 보여주면 전설 캐릭터라고 이 캐릭터가 제일 좋은 캐릭터라고, 너무너무 뽑고 싶다고 입에 침이 마를 날 없이 말하고 다녔었어요.

그런데 이게 왠 걸, 바라고 바라던 샘이 아니라 제가 먼저 앰버를 뽑아버렸네요? 제 폰으로 앰버 써보고는 정말 부러웠는지 생일선물로 엄마한테, 브롤 스타즈 기프티카드를 받은 샘.
그래서 저는 우리 샘이 좋아하는 앰버 색칠공부를 선물하려고 해요.

작은 여자 조카 제니는 이모랑 오빠가 같이 게임하는 걸 보고 폰을 사자마자 브롤스타즈를 깔았어요. 그런데 성격이 얼마나 조심스러운지 싸우질 않고 자꾸 숨어요. 팀원들이 화난 이모티콘을 그렇게 쓰는데도 자기의 안위만 챙기는 게 어찌나 웃기는지 몰라요ㅋㅋㅋㅋ 캐릭터가 맞는 건데 자기가 맞는 거 같은지. 자기처럼 아껴주는 게 진짜 귀여워요.

게다가 실제로 알뜰해서 돈을 잘 모으는데요. 게임에서마저 캐릭터 레벨업을 하지도 않고 골드를 꼬박꼬박 모아요ㅎㅎㅎ 레벨 1로 콜트를 490점대까지 올린 트ㄹ...아니 숨은 고수가 돼버린 제니.

오늘은 저의 조카들 샘과 제니의 최애캐

앰버와 콜트를 소개합니다.

 

앰버의 숯을 뜻하는 영어 ember(엠버)에서 유래되었어요 amber, 호박이 아닙니다. ㅎㅎ
불꽃을 내는 브롤스타즈 최초의 전설 여성 브롤러로 딜러 역할을 맡고 있는 파이어 브리더입니다.

오늘은 브롤스타즈 시즌6에서 나왔던 스킨인 쾌걸 앰버의 모습으로 만나볼 거예요.

 

콜트는 브롤스타즈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얼굴마담입니다.
쉘리와 제시와 마찬가지로 극초반에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활용도가 높으나 컨트롤이 어려운 캐릭터입니다.
콜트의 이름은 총기 제작사 이름 콜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콜트는 쌍권총을 사용하는 브롤러로, 딜러 역할을 맡는 저격수입니다. 

콜트 스킨은 세가지가 있는데요 한국의 암행어사스킨, 월드파이널스킨, 총잡이콜트스킨이 있습니다.
하나같이 이상하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기본 스킨의 모습으로 만나볼 겁니다.

 

색칠공부 첨부파일 미리 보기

 

 

 

브롤스타즈 색칠공부/콜트 & 조로 스킨 앰버 / 파일 첨부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공감 부탁드려요 ^^

파일 첨부 1 ) 앰버 & 콜트 스케치
        파일 첨부 2 ) 앰버 & 콜트 컬러 (참고용)

A4 기준으로 자료 첨부되었습니다.

[이모네]앰버&콜트/A4가로/스케치.jpg
0.58MB
[이모네]앰버&콜트/A4가로/컬러.jpg
0.71MB

 

색칠공부를 프린팅 하실 때는 A4 150g 이상되는 용지에 프린팅 해주시면 아이들이 스케치북에 색칠하듯이 용지가 두껍고 빳빳해서 잘 안 찢어지고 좋습니다.

문구점에 가시면 10장-20장 묶음으로 파는데요 약 2000원 정도 합니다. 인터넷으로 사시면 100장에 5500원 정도 하고요.

문구점에서는 용지가 두꺼운 것 중에 재질도 다른 것들도 만져보고 비교할 수 있으니, 문구점에서 한번 사서 써보시고 괜찮다 싶으면 인터넷으로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번에는 또 어떤 캐릭터로 찾아올지 두구두구두구 기대해주세요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공감과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맨 아래로 내리시면 댓글창 있습니다. 그냥 적으시면 돼요 ( ´͈ ꇴ `͈ )੭⁾⁾·°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