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이들/조카들 색칠공부

어몽어스 색칠공부 / 브런치편 도안

by 아푸네 2021. 8. 23.
반응형

 

 

어몽어스 색칠공부

- 브런치편 도안 -

오늘도 유아 아동 초등학생 들을 위한 색칠공부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엔 어몽어스 친구들로 데리고 왔어요 :)

 

여러분은 아침식사로 어떤 메뉴를 드시나요?

요새는 아침을 안먹으시는 분들도 많아서 아점을 많이 먹곤 하는데요.

외국에서는 아점을 브런치라고 해요.

아침 + 점심 = 아점

breakfast + lunch = brunch

 

 

저는 브런치 이렇게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크림치즈에 잼과 구운 호밀빵

여기에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계란후라이와 바나나, 버섯, 베이컨, 토마토 등을 곁들여요.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맛있고 배부른 브런치

사실 잼은 딸기잼보단 무화과잼이 크림치즈와 정말 잘어울려요.

아주 정말 맛있어요. 곡물이 많이 들어간 호밀빵은 배를 든든하게 채워줘요.

 

 

다양한 브런치들이 있는데요. 

왼쪽에 있는 건 오트밀 죽에 견과류와 과일 시나몬이에요.

중간에 있는건 엔젤리너스 반미 햄에그샌드위치

마지막은 오믈렛과 빵.

여러분들은 어떻게 드시나요?

이런 브런치 종류들처럼

오늘 우리 어몽어스 친구들도 브런치 재료들로 준비해왔어요!

어몽어스 브런치편

머리에 취향따라 재료들을 올려보았어요ㅎㅎ 

어떤 걸 올려 먹고싶으신가요?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계란 후라이

취향 타는 치즈

빠짝 구워서 고소 짭잘한 베이컨

즐겁게 색칠하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남겨주세요 

저는 조카들이 색칠공부를 정말 좋아해서 항상 시간날때마다 슥삭슥삭 그리거든요

그러다보니 여러분에게 이렇게 공유할 글도 자연스레 올리게 되어 기쁩니다.

여러분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도 추천해주시면 슥삭슥삭 그려보겠습니다.

아 그런데 스케치 버전에 그림자가 하나만 들어갔는데요. 저번에 올린 그림은 그림자를 일부러 다 뺏었거든요. 색칠할 때 어떤게 더 나은지 코멘트 부탁드려요~

조카 하나는 있는게 더 이쁘다. 다른 조카 하나는 자기가 그림자 넣고 싶다. 의견이 분분하네요 ㅎㅎㅎ

 

어몽어스 색칠공부 / 브런치편 / 파일첨부

 

파일받으시는 분 도움이 되신다면 하트라도 눌러주세요♡

파일첨부 1 ) 어몽어스 스케치
파일첨부 2 ) 어몽어스 색칠본

[이모네] 어몽어스/브런치편/색칠.jpg
0.41MB
[이모네] 어몽어스/브런치편/스케치.jpg
0.39MB

 

어몽어스 공주편을 놓치셨다면, 보러오세요~

https://hagis.tistory.com/16

 

어몽어스 색칠공부 / 공주편(1) 백설공주 인어공주 도안

어몽어스 색칠공부 - 공주편(1) 인어공주 백설공주 도안 - 오늘은 우리 여자아이들이 항상 좋아하는 공주님 색칠공부 도안을 그려왔어요. 아이들이 조금 더 좋아할 그림그릴만한 색칠공부 거리

hagis.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의 공감과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맨 아래로 내리시면 댓글창 있습니다. 그냥 적으시면 돼요 ( ´͈ ꇴ `͈ )੭⁾⁾·°
728x90
반응형

댓글